TVXQ


하지만 게으른자는 필요 이상의 말을 하지 않는다



+)후기 짧게 쓴거 추가할께요(이건 퍼가지 마세용)



다소 회의적인 반응이 지배적이었던 주병진토크쇼 2화에 대해 아는 윤호팬들과 이런저런 얘기를 나눈 결과는
유노윤호 선방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이었음...
일단 얼굴이 너무 이뻤고
꼿꼿하고 태가 너무 이쁜 윤호의 육신에 걸쳐있던, 지퍼 디테일 네크라인이 특이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진도 그와 너무 잘어울렸다.
그리고 무엇보다 TP 편집하면서 흐뭇했던 분량ㅋㅋㅋㅋㅋ과 카메라감독님의 사랑을 듬뿍 받은 단독 클로즈업샷들ㅋㅋ 너무 맘에 들었고..


이특과의 호흡...이라고 하면 읽는 유노윤호 순이 기분 나쁘려나?
물론 눈치없고 조심스럽지 못한 열폭덩어리의 도가 지나친 오지랖과 애드립은 보기 불편하고
뭐든지 상황을 지 위주로 이끌어가려고 발악해대는 고자세도 눈에 거슬렸지만.
시종일관 열폭과 질투에 기반한 이특의 유노윤호에 대한 관심은. 전체적으로 썩 나쁘지는 않았다는 생각.


그리고 이특때문에 웃겨서 곧 죽기라도 할 것처럼 자지러지게 웃던 윤호는 너무 귀엽고 이뻤어...ㅋ


걔가 윤호한테 말 좀 줄이라고 한거 가지고 빡침 분위기가 조성되었었는데 그것도 뭐 난,
윤호의 대응 방법이 너무 좋았어서 또 이 오빠 순이 한번 더 반하게 만드네..이런 생각이 들었고
감히 우리 윤호가 말하는데!!!ㅋㅋㅋ 막걸리병으로 볼링핀을 세운 무리수때문에 나온 볼링장 에피소드도 너무 재밌었고ㅋㅋ
말많은 새끼 옆에서 멘탈에 잠시 혼선을 빚어 정신 못차리고 눈만 도르르르 굴리고 있던 윤호가 너무 귀여워서 혀를 깨물뻔 했다ㅋ


어차피 걔의 한없이 가벼운 인성따위엔 난 정말 관심이 없어;; 관심이 없어서 욕이 안나올 정도...


그래서 결론은 1,2화가 전체적으론 마음에 들었단 말임.
주병진씨 진행이 다 만족스러웠던건 아니었지만 나름 슈주와 동방신기의 밸런스도 잘 맞춰진 것 같았고(그 과정에서 소외된 소녀들이 있었지만)
짧은 시간내에 정윤호라는 청년에게 진심으로 반하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ㅋ 그걸로 됐다 싶었음.
필요 이상의 토크도 없었고 적절히 치고 빠지는 스킬도 좋았음.
가끔 이런 토크쇼에서 툭툭 치고 들어가려는 오빠를 진행자가 막거나ㅠㅠ멤버가 차단하거나ㅋㅋㅋㅋㅗㅗㅗ카메라가 안비춰주거나
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음을 윤호 순이들은 아무래도 부정하진 못할텐데. (그래서 윤호는 일본 예능과 더 맞는가? 싶기도 했었고)
이번엔 오빠가 짧게 툭툭 뱉으면 카메라는 귀신같이 오빠를 잡았지.
덕분에 편집하는 나는 한컷한컷 프레임 하나 놓치기 싫어 편집하느라 뒤질뻔 했구요?
뭐 그런 식으로 보는 내내 엄마미소 지으면서 봤다. 순간순간 주병진씨가 윤호를 바라보는 표정과 내가 모니터를 바라보는 표정이 닮아 있어서 소름요-_-;



+)안짧다. 클릭 51번 하기 힘드시죠? 리스트플레이어 추가할께요~












민망함의 뜻으로 한번 재생시키면 멈출 수 없는 리스트플레이어도 추가한다
화면클릭 한번으로 너는. 51개의 플짤을.처음부터 끝까지 볼 수.있다.
전체화면도 된다.
로고.떼가면.나쁘다.
스크롤바가.너님맘대로 움직이지 않을 수.있다.
잘. 조정하면 된다.

46 댓글

[레벨:5] 사수

2012-05-20 02:17:29

다음껀 더 존나 귀엽게 만들어 버릴꺼야
이건 시작일뿐이야

[레벨:6] 초민여

2012-05-20 02:22:09

내 남자야!!

[레벨:6] 초민여

2012-05-20 02:22:53

매우 귀엽지만 자야하니까 내일 보겠습니다!! 레알 ㅇㅇ

MOZIRI

2012-05-20 03:15:55

헐 나 협찬의상을 대하는 바른 자세 첨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빼고 있다가 저렇게 넣었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5] 사수

2012-05-20 03:21:41

위에껀 이쁘게 보기용
밑에껀 모니터 앞에서 밥먹기용

MOZIRI

2012-05-20 03:23:22

도시락ㄱ 서현이랑 취향 맞으니까 눈 땡그랗ㄱㅔ 뜨고 쳐다보는거 짜ㅇ귀여워

MOZIRI

2012-05-20 03:25:36

로맨틱한 아침인사... 실제로 저렇게 눈 맞추고 아침에 좋은아침 이러면 단내작렬일텐데

MOZIRI

2012-05-20 03:26:54

제가때리겠습니다 할 때 표정 좋아

MOZIRI

2012-05-20 03:27: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은근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ZIRI

2012-05-20 03:28:03

응데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훙갈해억응앙!!!!

[레벨:5] 사수

2012-05-20 03:28:06

정윤호 할배되서 치아 다빠져도 잘생겼을거 같지 않냐

MOZIRI

2012-05-20 03:32:32

아 볼링은 진짜 레알이엇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아놓으니까 진짜 재간재간... 아 봤어 봤어 할때 표정이 근데 정말 멋있어서 함정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시부엉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MOZIRI

2012-05-20 03:33:14

당연하지 유노윤호자나 크크캬캬캬캬ㅑ캬

[레벨:5] 사수

2012-05-20 03:33:38

스냅 줄때 존나 웃겨 시발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윤호가 빠순이를 웃기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5] 사수

2012-05-20 03:34:14

아 원래 플레이어 만들고 나서 감상 백줄 쓸라 그랬는데 플레이어 만들다 기빠졌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ZIRI

2012-05-20 03:34:18

어ㅕ행가고싶은얘기하기전에 저ㅂ니다 하구 손드는데 왜이르케 규ㅣ여미냐잉 ㅋㅋㅋㅋㅋ 뻘한듯 수줍은듯

MOZIRI

2012-05-20 03:34:57

만드느라고 어지간히 고민하더니마 ㅜㅜㅜㅜㅜㅜㅜㅜ 못도와줘서미안해

[레벨:5] 사수

2012-05-20 03:36:09

고민의 흔적이 조금이라도 보인다면 다행인거고 뭐...디자인을 할 줄 알아야지 뭐...

MOZIRI

2012-05-20 03:36:28

으ㄴ혁한테 조언하는거 멋있다. 근데 어떻게 '장난꾸러기 친구'라는 말이 저렇게 위화감이 없지? 진짜 안 쓰는 말인데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어체라고하기도 뭐할정도로 암튼 안 쓰는 말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스물일곱 남자가 장난꾸러기 친구란 말을 쓰지... 아......진짜 유노윤호는 레알이야... 장난꾸러기친구..

[레벨:5] 사수

2012-05-20 03:36:30

지지리님 제 후기 안읽으신거 같던데 시간날때 봐주세요^^

MOZIRI

2012-05-20 03:36:51

색깔도 상크미하고 싱원하고 글씨도 귀여미고 ㅋㅋㅋㅋ 잘 만들었구만 왜 ㅋㅋㅋㅋ!!

[레벨:5] 사수

2012-05-20 03:37:45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은혁한테 조언해주는거 진짜 멋있었음...아 이번에 진짜 정윤호는 제대로...
토크쇼에서 볼 수 있는 감동을..잃지 않으면서...적절하게 몸개그도 섞어가면서..완급조절 하면서 제대로 보여준듯.....

MOZIRI

2012-05-20 03:38:14

우유잘마시는것까지 칭찬하는 유노윤호 너란ㄴ남자ㅏㅏㅏㅏㅏㅏㅏㅏㅏ

MOZIRI

2012-05-20 03:39:09

이번 주토콘은 동방신기야 빠듯한 스케줄이었을지 몰라도 어찌되었든 토크도 알찼고 웃는 모습 많이 본 거, 맛있는 거 많이 먹은 거 같은 거, 그게 제일 마음에 듬 ㅎㅎ 사수 덕에 복습도 잘 했다!

MOZIRI

2012-05-20 03:39:47

저거 마스터방에 있던 거 아냐...? 아닌가?

[레벨:5] 사수

2012-05-20 03:40:03

요즘 학글에서 배우는걸 인용한다면 핵심어와 핵심문장을 명확하게 썼고 말의 내용이 현안문제와 연관되어 있고 어긋남이 없는...명확성과 유관성에 우수한 점수를 주고 싶음...

[레벨:5] 사수

2012-05-20 03:40:19

아 읽으셨군요....(댓글이 없길래..)

MOZIRI

2012-05-20 03:40:30

뭐라고하는지모르겠지만 아무튼 좋다는거지..?

MOZIRI

2012-05-20 03:41:00

그때 댓글 달려다가 ㅋㅋㅋㅋ... 다 쓰고 걍 지웠었네 ㅋㅋㅋㅋㅋ

[레벨:5] 사수

2012-05-20 03:41:39

아 유노윤호 개좋아

MOZIRI

2012-05-20 03:42:00

ㄴ내가 쓴 줄ㄷㄷ

[레벨:5] 사수

2012-05-20 03:43:31

야 위에 플레이어 좀만한 윤호위에 마우스 올려봄?

MOZIRI

2012-05-20 03:44:01

[레벨:5] 사수

2012-05-20 03:44:10

간만에 댓글부자 되니 기분 좋군. 아 정윤호 개보고싶다

MOZIRI

2012-05-20 03:44:44

아무리 생각해도 어택 설리여신은 나야 ㅇㅇ 누구에게도 뺏길 수 없어.

[레벨:5] 사수

2012-05-20 03:46:29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S2

MOZIRI

2012-05-20 03:47:07

♥♥♥♥

[레벨:5] 깃싸

2012-05-20 09:07:30

일단 저거 다보면 씹덕인정인데 사수는 만들면서 백번천번 ㄱ나노단위로 봤을테니 일등 씹덕하세요~☆ 정윤호 잘생겼다 저날 진짜 뽀얗고 이쁘고 멋있고 잘생겼어...

[레벨:5] 깃싸

2012-05-20 09:10:00

디자인 갖구 엄청 힘들어하더니 귀엽고 깜찍하고 깔끔하고 좋은데! 담엔 꼭 내가 제때 집에 있어서 도와드릴게용~그치만안도와줘도 앞으로도 잘할것같다...정윤호를 향한 사랑으로....

[레벨:5] 깃싸

2012-05-20 09:11:42

두번째 플레이어는 일본에 팔고싶다ㅋㅋㅋ 밥 같이 먹어주는 정윤호 뭐 이런걸로요

[레벨:5] 깃싸

2012-05-20 09:13:41

오빠 사랑해요 우리같이 도시락싸들고 연날리러가자☆

[레벨:5] 사수

2012-05-20 13:04:42

저 일등씹덕감입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멘붕 상황을 실시간으로 봤으니 알겠지만 정말 플레이어 배경 생각하면 플레이어 만들고 싶지 않을 정도라구ㅋㅋㅋ
나 도와줘야 된다구..니가 나보다 포토샵도 잘하고 디자인감각도 쩔잖아. 이번에 존나 귀엽게 만들어주고 싶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umo

2012-05-20 14:37:01

플레이어 너무 좋아요ㅠㅠ 저도 깨알같이 나온 부분 많이 좋아해서 이렇게 모아서 보니 더 좋네요ㅎㅎ 감사히 보겠습니다^^

[레벨:0] 침샘

2012-05-21 23:07:02

헐 이 플레이어 비줠 보소......넘흐 이쁘네여 레알 사수님 이제 신의 경지에 올라서신 듯...!!! 감사히 보겠슴다

[레벨:5] 사수

2012-05-21 23:20:07

시...신의 경지라니요...ㅋㅋㅋㅋㅋ확실히 신의 경지는 아닌데 귀여운 경지엔 오른거 같지 않습니까?(병신)

아슈크림

2012-07-14 02:41:42

ㅠㅠ사수님ㅠㅠ 아흐 진짜 어떻게 말해야 될 지 모르겠어요 ㅠㅠ 아우 좋아 미치겠네요ㅠㅠ 이런 은혜로운 플레이어라니요ㅠㅠ

목록

Page 1 / 21
Statu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data1::동방신기 플짤게시판 설명서

| (` ▽.´)人('J') 6
[레벨:3]어택무드 2011-07-21 4581
  공지

심심해서 쓰는 카테고리 설명-_-

| (` ▽.´)人('J') 3
[레벨:3]어택무드 2011-06-04 4286
  415

120716 Music Japan 'Android'

| 무대 4
[레벨:5]사수 2012-07-16 3703
  414

120713 Music Station 'Android'

| 무대 4
[레벨:5]사수 2012-07-14 3048
  413

그 춤추는거 하나 보겠다는데 내가(수정)

| 조각 23
[레벨:5]사수 2012-07-10 4691
  412

I'm a human being not ANDROID.swf

| 조각 7
[레벨:5]사수 2012-07-10 2848
  411

홍콩뮤뱅 윤호 클로즈업 편집.swf //Far East Movement - Dirty Bass

| 편집 48
[레벨:5]사수 2012-07-07 4315
  410

120706 뮤직뱅크 in 홍콩 TWYA&Mirotic

| 무대 12
[레벨:5]사수 2012-07-06 2881
  409

Android 中 싸비 안무 윤호버전으로 보기(짧아염)

| 편집 8
[레벨:5]사수 2012-06-23 3336
  408

Beautiful You 유노윤호 ver. 6in1 컴필레이션

| 편집 15
[레벨:5]사수 2012-06-23 3103
  407

(ZIP!)안도로이도 PV 중 꽂힌 부분+짧은 감상

| 방송 18
[레벨:5]사수 2012-06-20 3308
  406

안드로이드 대박나라

| (` ▽.´)人('J') 8
[레벨:3]어택무드 2012-06-15 2782
  405

윤호야 난 세상에서 니가 젤 재밌어♥//120605 승승장구 예능 물오른 윤호 편집ㅋ

| 편집 45
[레벨:5]사수 2012-06-07 6214
  404

120531 Dream Concert '왜(Keep Your Head Down)'.swf

| 무대 14
[레벨:5]사수 2012-05-31 2834
  403

최강창민 '빛' 편집//SMT 엔딩 中 가장 감격적인 순간

| 편집 16
[레벨:5]사수 2012-05-30 3321
  402

11' SMT Live in Tokyo Dome 'Super Star'

| 무대 8
[레벨:5]사수 2012-05-30 2904
  401

111009 Music Japan SP '時ヲ止メテ+Stand by You'

| 무대 7
[레벨:5]사수 2012-05-30 2693
  400

[MV] 4집 'Wrong Number' Full(무편집).swf

| (` ▽.´)人('J') 12
[레벨:5]사수 2012-05-29 3061
  399

★유노윤호 주토콘 플레이어(뒷북이지만 봐두면 좋다 귀엽다 매우)(리스트플레이어 추가♬)

| 플레이어 46
[레벨:5]사수 2012-05-20 4003
  398

과 MT 갔는데 후발대로 처음보는 고학번 선배님이 오셨음

| 조각 7
[레벨:5]사수 2012-05-17 3681

XE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